[청주 사천동 디저트 맛집] 파스쿠찌 - 아메리카노와 어울리는 쇼콜라스퀘어

2020. 7. 27. 22:48맛집

728x90
반응형

비가 올 땐 파스쿠찌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

해피포인트앱을 깔고 위치설정을 키면 레이니데이쿠폰으라고 커피류를 1500원 할인해주기 때문이다.

이 덕분에 4300원인 커피를 2800원에 매우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비오는 날이 조금은 기다려 지곤한다.

어김없이 장대비가 쏟아지는 날에 레이니 쿠폰을 받아 파스쿠찌에 들어갔다.

커피한잔을 먹으려니 덩달아 달다구리한 케잌이 당겨 맛있어 보이는 초코케잌하나를 같이 주문하였다.

누가 자른건진 모르지만 기계로 자른 것 처럼 초코케잌이 각잡고 나왔다.

층층히 보이는 초코시트와 초코크림이 눈에 띄며 CAFFE PASCUCCI 초콜릿이 앙증맞게 올려져있다.

아무맛도 안나고 영양가도 없지만 케잌을 고급지게 보여주는 아주 얇은 금가루도 두 조각 뿌려져 있다. 

비닐을 제거함에도 흐트러지지 않은 케잌의 자태가 매우 고상해 보인다.

아메리카노와 별반 차이 없는 가격의 4800원의 가격이지만

해피앱을 깔면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해주어 우리는 2800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케잌을 즐길 수 있었다.

(사랑해요 해피앱 20년 07월 24일 기준)

해피앱은 다양한 할인쿠폰이 자주 재공되어지니

SPC계열사(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치 등)를 자주 이용한다면 아주 유용할 것이다.

진득한 초콜렛 아래에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한 초코시크와 진한 초코크림과 연한 초코크림이

풍부하게 겹겹이 쌓여있어서 초콜렛 맛을 한층 부드럽게 올려준다.

입안에 넣으면 초코향이 부드럽고 진하게 퍼지며 틈틈히 초코크런치가 씹혀 식감이 지루하지 않게 해준다.

고급진 초코케잌을 먹는 느낌이다.

일반 빵집에서 파는 초코케잌보다 묵직하며 아메리카노와 같은 진한 커피와 잘 어울린다.

 

오전 9:10분 경에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산미가 없고 커피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쓴맛이 살짝있다. 약간 진한편의 커피.

쇼콜라스퀘어와 잘 어울린다.

이 날 시킨 초코케잌은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굉장히 만족하였다.

그저 쿠폰이 있기에, 왠지 단것이 땡기기에 거리낌 없이 시켰지만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을 먹은 것 처럼 감동하였다.

나 한테 있어 초코케잌이란 그저 빵집에서 파는 아이가 고른 금방 물리며 달기만 한 케잌이였는데,

이렇게 초콜렛의 맛을 고급지며 부드럽게 느끼게 해주는 케잌을 만나니 왠지 우연치 않게 좋은 인연을 만난 듯 하다.

다가오는 10월 내 생일에는 쇼콜라스퀘어 한판을 주문하여 원없이 먹어봐야 겠다.

블로그 방문자들께서도 파스쿠찌에 들어가면 우연치 않게 내 블로그 글이 생각나 쇼콜라스퀘어를 만나 보았으면 한다.

파스쿠찌 청주사천점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뜸로 95
매일 : 09:00-23:00
주차시설 완비
728x90